A. |
컨퍼런스 종료 후 7일 이내 등록하신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일괄 발행됩니다.
단. 등록하실때 사업자 등록정보를 입력하신 분에게 발행됩니다. 현장등록시에도 세금계산서
발행 신청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시면 세금계산서 일괄 발행시 함께 발행해
드립니다. *부가가치세법 시행령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 시,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으니 참고하십시요. |
A. |
참가확인증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발급됩니다. 미처 발급을 못 받으신 경우에는,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사무국 event@zdnet.co.k Tel. 02-3144-5533, 070-7714-5050 |
A. |
인터넷으로는 법인카드 결제가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사규에 의해 법인카드로 결제해야
하시는 분들은 결제해 보시고 안 될 경우, 무통장입금으로 등록 신청하신 후
‘법인카드로 결제한다’는 메모를 남겨주시면 사전 등록한 것으로 간주하여 현장에서
결제 처리해 드립니다. |
A. |
행사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, 등록 확인 메일을 다시 전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- 사무국 : event@zdnet.co.k Tel.02-3144-5533, 070-7714-5050 |
A. |
주차권을 제공하지 않으니, 양해 부탁드립니다. |
A. |
네. 등록하신 분의 명함을 지참하시고,대리 참석하셔도 무방합니다. |
A. |
에러메세지 화면을 그대로 캡쳐하신 후, event@zdnet.co.kr로 보내 주시면 빠른 시일 안에 연락 드리도록
하겠습니다.메일 제목은 [온라인 등록 에러]로 기재 부탁 드립니다. |
A. |
기존의 정보와 정정된 정보를 등록번호/이름과 함께 다음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 - 문의 메일: event@zdnet.co.kr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