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신 기술을 활용해 조직에 적합한 인재를 빠르게 찾고, 손쉽게 영입하려는 기업들의 고민과 노력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. 더 적게 뽑는 만큼, 훨씬 더 잘 뽑아야 하기 때문이죠. 또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과, 우수 인재들의 이탈을 막기 위한 사내복지 및 건강관리도 필수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.
나아가 우리 조직과 ‘핏’이 맞지 않는 구성원들과 잘 헤어져야 하는 지혜도 필요합니다. 나열해 놓고 보니 각 기업 HR 담당자들은 ‘슈퍼맨’이 되어야 할 것만 같습니다.
혼자서는 풀어도 풀어도 풀리지 않는 인재 채용부터 관리까지...
업계 전문가들과 현직자들이 함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고 최적의 해법을 제시해 드립니다.
PROGRAM
Lunch Break
채용 그 고단함에 관하여
Break Time
온보딩 그 난해함에 관하여
Break Time
속 깊은 HR 이야기
경품 추첨
공지사항
-
등록 관련 안내
본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유료 행사입니다. 사전등록 후 행사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. 인원이 제한되어 있는 행사이기에 현장에서 등록은 제한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
주차 관련 안내
행사장 사정으로 인해 주차 제공은 어렵습니다.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리며, 차량 이용시 인근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식사 및 다과 안내
참석자 전원에게 간단한 샌드위치와 음료를 제공합니다.
-
오시는 길 안내
행사장소 : 문화공간 슈피겐홀B2 (선정릉역 3번 출구 도보 5분)
오시는 길: 오시는길
FAQ
행사에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
-
문의처
HR TECH CONNECTING DAYS 운영사무국
Tel: 02-330-0171 / E-mail : dwkim@zdnet.co.kr
-
현장참여와 온라인참여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오프라인 현장참여는 행사 전 홈페이지를 통해 제한된 인원만 사전등록을 받고 있습니다. 현장 참가자에게는 발표자료집, 간단한 중식을 제공하며, 참여기업들의 전시 체험 부스 참여 및 네트워킹을 하실 수 있습니다. 온라인 참가 신청자는 행사 당일 컨퍼런스 영상 시청을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.
-
참관비는 어떻게 납부 해야 하나요?
참관비는 등록페이지를 통해 카드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.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이 필요하신 경우 행사 사무국으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
HR TECH CONNECTING DAYS 운영사무국
Tel: 02-330-0171 / E-mail : dwkim@zdnet.co.kr
-
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무통장 입금 시 입금 확인 후 7일 이내에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*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 시에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.
-
점심식사는 제공되나요?
참석자 전원에게 간단한 샌드위치와 음료를 제공합니다.
-
사전 등록자 대신 다른 사람이 참석해도 되나요?
사전 등록하신 참관객 본인 외에 대리 참석은 불가합니다.
-
기타 질문사항이 있다면 어디에 문의하나요?
행사운영 사무국 메일 혹은 연락 주시면, 질문사항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Tel: 02-330-0171 / 문의 메일: dwkim@zdnet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