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credibuild featuring AWS:

클라우드 상에서 언리얼 엔진 파이프라인 가속화하기

클라우드 상에서 언리얼 엔진 파이프라인 가속화하기

  • 분산된 인력을 위한 강력한 게임 개발 인프라 구축 과제
  • 팀이 Incredibuild와 AWS를 사용하여 더 낮은 비용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워크로드를 분산하는 방법
  • 기관에서 품질이나 속도를 떨구지 않고 분산된 인력과 WFH 기능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
  • * 한글 자막 제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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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Speaker Instruction

크리스 멜리시노스 l Mr. Chris Melissinos

Amazon Web Services

  • 게임 엔진 및 서비스를 위한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가
  • 모바일 게임부터 서버 인프라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Chris는 이제 글로벌 AWS 게임 기술 조직에서 수석 에반젤리스트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.
아사프 엘다드 l Mr. Asaf Eldad

Incredibuild

  •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
  • 비즈니스 개발 담당 임원으로서 Asaf는 항상 기술의 깊이, 기술이 창출하는 비즈니스 가치,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파트너십을 관리하고 고객에게 가치를 창출합니다.
보 펙 l Mr. Beau Peck

Incredibuild

  • 솔루션 아키텍트
  • 비즈니스 및 고객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 솔루션을 발견, 설계, 조정 및 운영하는데 있어 강력하고 역동적인 배경을 가진 노련하고 경험이 풍부한 정보 기술 전문가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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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라우드 Unreal Engine 가속벤치마크를 위한 Incredibuild

  • 클라우드 컴퓨팅 용량/비용 방정식 변경
  • 어떻게 작동하는가?
  • 벤치마크 목표 및 결과
  • Incredibuild Cloud 사용의 주요 이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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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체인저, 게임 개발의 다양한 측면 가속화

  • 오늘날 게임 개발자가 직면한 과제
  • 컴파일, UE4 컴파일 가속화
  • Incredibuild의 기술로 어떻게 게임 개발 작업을 가속화하는가?
  • 결론: 더 나은 게임을 더 빠르게 출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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